르무통 신발 21일 챌린지하고 전액 100% 환급받기

2024. 3. 30. 07:16경제/부수입 기록

이번에 르무통이라는 신발 브랜드를 추천받아서 신발 하나를 내돈내산 구매했다. 여기서 구매금액을 100% 환급해 주는 이벤트를 2개나 하고 있어서 이벤트에 참여한 후기다.

  • 이벤트 1 : 해외여행지에서 인생샷 3장과 후기를 올리면 전액 환급해 줌
  • 이벤트 2 : 21일 챌린지에 참여해서 매일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전액 환급해 줌

이벤트 1번이 참여가 간단해 보였지만 당분간 해외 갈 계획이 없어서, 이벤트 2번인 21일 챌린지에 참여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르무통 신발을 구매하여 네이버 카페에서 21일 동안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네이버 카페 작성일 기준으로 21일 동안 꾸준히 글을 올려야 한다.


생각보다 21일 동안 꾸준히 올리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지만 노력 없이 얻는 돈이 세상에 있을까 ^^,, 100% 전액 환급해 준다고 하니 열심히 참여했다.

다만 환급은 공식몰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즉 신발 샀던 가격을 돌려받는 것이니 단순하게 신발 1+1 개념으로 보면 될 것 같다. 내가 구매한 신발은 전액 환급받으면 5만 원에 구매한 신발인 셈이다. 

르무통 신발은 편안함을 강점으로 미는 신발답게 착용감이 좋다. 신발을 길들일 필요 없이 신자마자 편안하고 휘뚜루마뚜루 신을 수 있어서 해외여행처럼 걸을 일이 많을 때 신으면 좋아 보인다. 아쉬운 점은 신발이 천 재질이라 비가 오는 날에는 젖기 쉽고, 신발 뒤꿈치 부분이 금방 해질 거 같다는 점?

아직 오래 안 신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신발이다. 참여 후 적립금을 지급 받아서 다른 신발로 사볼 예정이다!